교육전문,한솔교육

어린이가 있는 곳 어디서나 행복한 꿈이 피어나는 나라,

아이의 웃음이 부모의 행복이 되는 세상,

행복 Creator 한솔인과 함께 만들겠습니다.

어린이가 세상의 주인공으로 당당하고 힘차게 살아가도록 그들의 미래를 여는 일, 한솔교육이 하는 일입니다.
한솔교육은 매 순간 어린이가 더 행복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한솔교육은 아이에게 한글을 가르치는 것이 언어 교육 이상의 의미 있는 일이라는 믿음에서 출발했습니다.
한글학습으로 아이의 생각 폭을 넓혀주고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다는 믿음으로 우리는 30여년 전 두 살배기에게 한글을 가르치는 일을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시작된 신기한 한글나라는 <신기한 나라> 시리즈로 발전하며 국내 유아교육의 기본 틀이 되었습니다.
이외에도 독서 토론으로 아이들의 사고력을 높이는 <주니어플라톤>을 비롯한 한솔교육의 교육서비스는 브랜드파워 1위,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 등을 연속 수상하며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상을 받는 것보다 우리를 기쁘게 하는 것은 아이들입니다.
한솔교육의 교육서비스와 함께 자라난 아이들이 다음 세상의 주역으로 무럭무럭 커 나가고 있다는 사실이
우리를 설레게도 하고 책임감을 느끼게도 합니다.

우리는 아이들이 지닌 무한한 가능성을 믿기에, 실력을 키우는 교육이 아니라 마음을 채우는 교육을 지향합니다.
창의력과 상상력, 그리고 바른 인성까지 길러주는 교육을 지향합니다. 그렇기에 우리의 서비스가 우리들의 두뇌 발달에는 적합한지, 아이들의 인격과 감성을 고려했는지, 더 나은 교육환경을 만들 수는 없는지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에 그치지 않고 아이와 아이를 키우는 부모를 둘러싼 생활환경에 대한 고민으로 이어가고 있습니다.

지난 32년간 한결같았던 고객의 기대를 어린이의 행복을 향한 진심으로 담아내겠습니다.
처음의 마음을 잊지 않되, 지난 시간 동안 쌓은 경험과 지혜로 어린이의 미래를 함께 꿈꾸고 준비하겠습니다.
아이의 웃음이 부모의 얼굴로 번져갈 때 한솔인의 얼굴도 미소로 가득 찰 것입니다.

에듀한솔 자세히보기